Menu Close

Games

카지노

온라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카지노

카지노,처음에,음악과 이동을위한 공공 로비;지속적으로 50%19 백년의,게임이나 베팅 객실의 구색.

온라인카지노 도박 카지노의 예시적인 그림,그리고 오랫동안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1863 년에 오픈 몬테-카를로에서 그입니다. 카지노는 꽤 오랫동안 모나코의 영역에 대한 수익의 중요한 유형이었다.

21 세기 카지노는 투기꾼이 금융가 또는 집이라고 불리는 전형적인 카드 상어에 대해 현금으로 기회를 잡을 수있는 곳입니다. 카지노는 모든 세계를 통해 매우 거의 균일 한 

카지노

사람이.유럽에서는 거의 모든 국가가 카지노를 허용하기 위해 20 년 중 지난 50%의 규정을 변경했습니다. 영국에서 허가 및 관리 도박

카지노,근본적으로 런던,주위에 시작 일했다 1960. 카지노 등록이 필요하며 효과적으로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는 프랑스의 공공 기관에 의해 추가로 통제되며 1933 년에 승인되었습니다. 프랑스는 칸,니스,디본 레 방,도빌을 포함하여 가장 인기있는 유럽 카지노를 자랑합니다. 다른 유명한 유럽 카지노는 에스 토릴에서 발견된다,포르투갈;코르푸,그리스;바덴과 바트 홈 부르크 폰 데르 시간 데르 헤헤,독일. 미국에서 합법적 인 카지노는 라스 베이거스와 네바다의 다른 지역에서 독점적으로 일했으며,1931 년경부터 다양한 유형의 대중화 된 베팅 하우스가 허용되었습니다.

라스 베이거스의 경제는 1940 년대의 마지막 부분부터 거기에서 일한 거대하고 부유 한 도박 카지노의 전체 대상입니다.네바다 영토의 전체 비용 수입의 거의 40%는 베팅에서 비롯됩니다. 카지노 도박의 전반적인 확장은 2000 년의 마지막 몇 년 동안 미국에서 진행 중이었고,21 100 년이 시작될 때까지 도박 카지노에서 매년 약 60 억 달러를 베팅했습니다.

카지노 도박은 1978 년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서 발표되었으며,1980 년대부터 도박 카지노는 주 안티 도박 규칙에 노출되지 않는 다른 아메리칸 인디언 보호 구역에 추가로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미국 주에서는 1980 년대와 90 년대에 강보트에있는 사람들에게만 제한되는 카지노를 허용하도록 규정을 개정했습니다. 카지노는 푸에르토 리코에서도 마찬가지로 발견되며 남미의 수많은 국가에서 도박 카지노가 있습니다. 하바나의 도박 카지노는 1959 년 쿠바 혁명 이후 문을 닫았습니다. 전 세계 3,000 개의 합법적 인 도박 카지노 및 게임 하우스를 초과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카지노는 정기적으로 후원자가 도박 카지노가 지불 할 수있는 것 이상으로 후원자가 이길 수 없다는 목표로 규정 된 한도 내에서 후원자가 한 모든 베팅을 인정합니다. 제공되는 각 게임은 카지노에게 승리의 수치적인 희망을 제공하며,도박 카지노가 하루 동안 어떤 경우에도 게임에서 현금을 잃는 것은 매우 드뭅니다. 순 이득이 가상 긍정의 관점에서,도박 카지노는 정기적으로 큰 도박꾼에게 무료 엄청난 놀이,교통,절묘한 거처로 극단적 인 애정을 제공합니다. 상당히 적은 도박꾼은 배팅하는 동안 요금 운송,숙소,무료 음료 및 담배 및 다른 발동 감소가 제공됩니다.

카지노에서 일관되게 플레이되는 게임 중 룰렛은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으며,도박 카지노는 거대한 도박꾼을 사로 잡기 위해 1%미만으로 이익을 떨어 뜨리는 프랑스의 최고 베팅 게임입니다. 아메리카 룰렛에서 작은 내기에 더 많은 요청,과 도박 카지노는 더 큰 속도를. 크랩은 미국 도박 카지노의 큰 도박꾼을 끌어 들이고,대다수는 1.4%와 일부 주요 1%이하의 혜택을 요청합니다. 도박 기계 및(1980 년대부터)비디오 포커 기계는 미국 카지노의 금전적 기둥,높은 볼륨 때문에 오는 지불,5 페니에서 1 달러로가는 합계의 빠른 플레이,이상적인 이익을 위해 기계를 변경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많은 제시 한 번 더 매우 정상적인 게임 카지노 키노입니다.

카지노 게임의,바카라-슈맹 드 선봉로 알려진 유명한 변형-가장 자주 영국인에 의해 비방 영국과 그 유럽 본토 카지노의 최고 베팅 게임이다,도빌에서 것과 같은,비아리츠,그리고 리비에라에. 블랙 잭은 프랑스의 미국 카지노 및 트 렌테 등 쿼란테에 설치. 다른 게임은 가끔 카지노 도박에서 재생됩니다,대부분의 미국 카지노이기는하지만 포커 변화와 같은 테이블 게임을,예를 들어,캐리비안 스터드. 그들은 자주 마찬가지로 일반 포커 테이블을 제공,카지노는 각 냄비의 일부를 복용하거나 시간당 비용을 청구하여 하나 이득을 생성하는 동안 후원자가 서로를 재생 곳. 아시아 카지노는 몇 가지 기존의 극동 게임을 제공,근본적으로 식 보(1990 년대 몇 유럽과 미국의 카지노에 확산되는),팬 탄,파이-고우 포커. 때로는 호주의 투업,포르투갈의 방카 프랑 세사,프랑스의 보울,영국의 칼루키와 같은 특정 도박 카지노에서 이웃 관심의 다른 라운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카지노는 1990 년대에 혁신 활용을 결정적으로 확대했습니다.일반적인 보안 활용에도 불구하고 캠코더와 컴퓨터는 현재 실제 게임을 정기적으로 규제합니다. 예를 들어,”칩 팔로잉”에서 마이크로 회로에서 근무하는 베팅 칩은 테이블의 전자 프레임 워크와 연결되어 도박 카지노가 특정 금액을 분당 베팅하고 불규칙성을 경고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다른 모델은 완전히 기계화 및 룰렛과 주사위 같은 게임의 변종을 쌌다된다,어떤 공급 업체가 필요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버튼을 눌러 내기되지 않는 경우.

에 1995 인터넷 카지노,사.,터크 스 케이 커스 제도의 작업,최초의”가상”로 데뷔 도박 카지노. 관습적인 카지노를 포함한 경쟁자들은 오래 전에 자신의 웹 기반 베팅 게임을 제공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은 베팅하기 위해 그러한 카지노의 관리자와 계정을 저장해야합니다(대부분의 미국 신용 카드 조직은 인터넷 베팅 교환을 승인하지 않습니다). 21 백년이 시작될 무렵,매년 약 250 억 달러가 거의 200 개의 인터넷 카지노에서 베팅되었습니다. 이 카지노의 엄청난 수는 안티구아와 지브롤터 같은 바다 쪽 의무 보호 구역에 위치했다,많은 사람들이 관리 전문가에 의해 감독의 자신의 부재에 대해 자세히 조사 된.

확률,확률 및 확률

유사하게 그럴듯한 경우 또는 결과는 각 예에서 동등한 가능성이 발생합니다. 순수한 가능성의 라운드에서,각각의 경우는 완전히 무료 하나입니다;즉,각 플레이는 주어진 결과를 만드는 다른 모든 사람과 비슷한 가능성을 가지고있다. 우도 설명은 개별 사람에 아직 경우의 긴 시리즈에 의해 적용. 엄청난 숫자의 법칙은 우도 선언문에 의해 예상되는 비율이 행사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정확하다는 방식의 유출이지만,의심 할 여지없이 특정 종류의 결과의 양은 중복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재발을 확대하는 가정에서 벗어납니다. 비율은 단 하나의 경우 또는 정확한 집계가 아니라 정확하게 놀랍지 않습니다.

모든 장래성사이에 이상적인 결과의 가능성은 교통될 수 있는다:가능성(피)좋은 결과의 모든 밖으로 수에 상승(에프)생각할 수 있는 결과의 완전한 수에의해 고립되는(티),또는 피=에프/티.어쨌든,이것은 혼자 우연히 관리되는 상황안에 다만 붙든다.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지는의 라운드에서,예를 들어,잠재적 인 결과의 모든 아웃 수는 36(한 바이트의 여섯 측면의 모든 하나가 다른 사람의 여섯 측면의 모든 하나에 합류 먼지)이며,만드는 방법의 수량,말,일곱은 여섯(1,6,2,5,3,4,4,3,5,2,또는 6 과 1 을 던지기에 의해 만들어진);이러한 방식으로,일곱을 던지기의 가능성은 6/36,또는 1/6.

대부분의 베팅 게임에서 승리에 대한 기회만큼 가능성의 가능성을 전달하는 것이 표준입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긍정적인 그들에 번잡한 생각할 수 있는 결과의 비율이다. 7 을 던지기의 가능성이 1/6 이기 때문에,정상 것에 6 에 있는 던지기는 이상적 이고 5 는 하고자 하지 않았다;7 을 던지기에 대하여 기회는 이 방법 5 에 1 이다.

동전의 플립 머리를 얻기의 가능성은 1/2;기회는 1 에 1,심지어 호출. 케어는 수많은 경우에 가장 정확하게 적용 개별 예에서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전체 표현을 해독에 활용되어야한다. 일반적인 카드 상어 역설,가능성(또는 몬테카를로 속임수)의 개발의 교훈이라고,부정직하게 어둠 속에서 촬영에서 각 플레이는 다른 사람에 의존하고 한 종류의 결과의 진행이 다른 생각할 수있는 결과를 보여 짧은에 조정되어야한다고 기대. 바카라사이트

다양한 프레임 워크는 일반적으로이 속임수를 기반으로 투기에 의해 개발되었다; 클럽 관리자는 이러한 프레임 워크의 활용을 지원하고 가능성 및 자율적 인 플레이의 심각한 기준의 어떤 선수의 무시를 활용 다행입니다. 각 놀이가 과거 놀이에 의지하는 게임의 흥미로운 삽화는,그것이 일지모른는 때,처리 단화에서 이전에 처리한 카드가 남은 카드의 창조를 좌우하는 곤봉 이다;예를 들면,에이스 전체적으로(1 11 의 초점을 맞추기의 값이 있는)주어진 경우에,지금 현재로”소변”(21 2 장의 카드를 가진)를 달성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다. 이 현실은 집 이점을 정복 할 수있는 특정 프레임 워크에 대한 이유를 구성합니다.

특정 게임에서 혜택은 공급 업체에 갈 수도,금융(수집하고 지분을 재 배열하는 사람),또는 다른 회원. 따라서 모든 플레이어가 조정에서 승리하거나 상승 할 수있는 동등한 기회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이 불균형은 게임의 상황 중 플레이어를 선회하여 수정 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베팅 관리자는,그럼에도 불구하고,일반적으로 지속적으로 공급 업체로서 유리한 위치를 보유하여 자신의 이익을 만들,또는 그들은 재생 또는 각 플레이에 베팅에서 현금의 정도를 공제 할 수있는 기회를 현금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투기꾼에게 가장 큰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클럽 게임 중 하나 인 크랩의 주사위 라운드에서 도박 클럽은 정확히 공정한 기회가 아닌 1%의 3/5 에서 27%로 승리자에게 돌아갑니다. 베팅에 따라 미국 클럽의 룰렛에 대한 하우스 우위(“활기찬”)는 약 5.26%에서 7.89%로 변동하며 유럽 클럽에서는 1.35%에서 2.7%로 이동합니다. 집은 지속적으로 장거리를 통해 승리한다. 몇 도박 클럽은 마찬가지로 자신의 장점을 향상 결정 추가,특히 특정 상황에서 표시 할 수있는 금액을 제한하는 결정.

많은 베팅 게임은 실제 전문 지식 또는 시스템의 구성 요소와 가능성을 통합합니다. 포커의 라운드,대부분의 다른 게임으로,마찬가지로 뇌 연구를 많이 포함 가능성과 방법론의 조합입니다. 경마 또는 운동 도전에 대한 베팅에는 후보자의 실제 한도에 대한 평가 및 기타 평가 능력의 활용이 포함됩니다. 그러한 게임의 결과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 수있는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로드,핸디캡 또는 다른 수정 사항이 특정 경우에 도전자에게 거의 동등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 있으며,진행 확률과 조정의 크기가 서로 반대되는 정도로 배치되도록 정착지에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경마 도박의 파리 무투엘 풀은 플레이어가 예상 한대로 다른 조랑말이 승리 할 수있는 가능성을 반영합니다. 단수 타협은 챔피언이 도박꾼의 다소 거대한 범위에 의해 지원되는 경우에 그 승리 조랑말 도박꾼의 적당히 커플에 의해지지되는 그 도박꾼에 대한 거대한이며,작은;더 잘 결정을 알려진,단수 결과 낮은.

비슷한 운동 도전에 마권과 도박에 대한 일정하게 유지(영국의 그러나 합법적 인 미국의 큰 부분에서 불법). 마권은 일반적으로 초점을 맞추고의 간단한 큰 부분을 초과 점수를 이길 수밖에 측면을 요구함으로써 한쪽으로 기울어 진 경기로 볼 무엇의 결과에 내기를 인정;이 기술은”포인트 확산을 설정으로 알려져있다.”예를 들어,미국이나 캐나다 축구의 라운드에서,더 예외적으로 존경받는 그룹은 후원자에게 동등한 결과를 산출하기 위해 10 초점을 초과하여 승리해야합니다.

낙담,기회의 영향을 유지하기위한 이러한 시스템은 방해 할 수 있습니다;부정 행위는 대부분의 베팅 게임에서 생각할 수 있고 현명하게 간단합니다. 베팅과 관련된 불명예의 상당 부분은 광고주와 플레이어의 일부분 때문에 발생했으며,현재 도박 규제의 엄청난 범위는 부정 행위를 통제하기 위해 구성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정 행위를 통제하는 것보다 베팅에서 충전 소득을 얻기 위해 주 정부가 운영하는 노력에 더 많은 규제가 마련되었습니다.

역사

베팅은 아마도 인류의 가장 설립 운동이다,매장 챔버와 다른 지점에서 아래로 추적 작품과 하드웨어에 의해 확인. 그것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고대 중국과 로마의 법률뿐만 아니라 유대인 탈무드와 이슬람과 불교에 의해 심각하게 요약 된 것을 암시하는 통제되었으며,오래된 이집트에서는 뿌리 깊은 카드 상어가 채석장에서 제한된 노동을 비난받을 수있었습니다. 베팅의 시작은 신성으로 간주됩니다:스탬프 스틱과 다른 기사를 투사하고 그 결과를 해독함으로써 인간은 신성한 존재의 미래와 기대에 대한 정보를 찾았습니다. 이로부터 그것은 토스의 결과에 도박에 매우 짧은 사전이었다. 성경은 재산을 분리하기 위해 부품을 투영하는 것에 대한 많은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는 십자가에 못 박히는 동안 예수의 옷깃에 대한 로마 문지기들(의심 할 여지없이 그들이 너클 뼈를 던졌다는 것을 암시 함)이 부품을 투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복음서의 네 가지 중 하나 하나에 참조하고 안티 갬블링 십자군에 의해 사전 통지 모델로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되어왔다. 이 수 있으므로,베팅을 만드는 구식 시대에 아직 오히려 피할 수없는 사전 결정,또는 운명과 관련 된 최첨단 의미에서 베팅으로 간주되지 않았습니다. 인류 학자들은 마찬가지로 도박이 신성한 존재와 영에 대한 광범위한 믿음이있는 사회 질서에서 더 일반적이라는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드물게 주사위가 아닌 부품의 투영은 많은 사회에서 형평성을 배분하고 예선에서 범법자를 지적하기 위해 사용되어왔다. 형평성에 대한 그리스어 단어,댐,의미 단어에서 온다”던지기,”주사위를 던지기의 느낌에.

유럽 역사에는 베팅을 금지하고 비난하는 명령,선언 및 회칙이 담겨 있으며,이는 암시 적으로 사회의 모든 계층에서 편재성을 보증합니다. 더 큰 범위에 대한 조정 베팅 및 기금 마련에 국가와 다른 전문가에 의해 승인 복권과 열 다섯 백년에서 시작-키노와 중국에서 수백 년 빨리. 17 년 100 년 동안 합법적 인 베팅 하우스가 등장하면서 수학자들은 무작위 화 장비(주사위와 카드 등)로 게임에 진정한 관심을 갖기 시작했으며,그 중 우도 가설 분야를 개발했습니다.

이외에도 옛 로마와 그리스의 선구자에서,조정 공인 스포츠 도박은 후반 십팔 백년에 다시 모든 방법을 추적. 그 무렵 베팅에 대한 권위 태도에 예측할 수 없지만 지속적인 변화가 시작되었습니다.그것을 범죄로 생각하는 것에서부터 나쁜 습관과 인간의 결점으로 생각하는 것,그리고 마침내 그것을 일반적으로 무해하고 놀랍게도 매력적인 움직임으로 간주하는 것까지. 또한 인터넷은 많은 종류의 베팅을 헤아릴 수없는 규모로 만들었습니다. 21 년 100 년이 시작될 무렵 서구 국가의 5 명 중 약 4 명이 주기적으로 내기를 걸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20 세기에 투기꾼이 늘어남에 따라 사람들이 베팅을 처리하거나 제한 할 수없는 신경증 도박의 개인 및 사회적 문제가 특징이었습니다. 1980 년대와 90 년대에 신경증 적 베팅은 소수의 국가의 임상 전문가들에 의해 대중의 1%이상을 괴롭히는 정신적 문제로 인식되었으며,이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 및 치료 프로그램이 만들어졌습니다.